반응형
푸바오의 엄마 아이바오 아빠 러바오의 반환시기는 2031년 3월까지 라고 한다 15년 계약으로 그때까지 머물 수 있다고 한다. 쌍둥이는 푸바오처럼 만 4세가 되기 전에 중국으로 돌아가야 한다.
쌍둥이들이 먼저 떠나야 하는데 미리부터 안타깝다. 우리 바오 가족이 차츰 한 나씩 떠나게 되는군요.
푸바오도 중국에서 이제는 잘 적응하고 있다고 한다. 푸공주 특기인 왕성한 식욕에 잘 먹고 잘 지내고 실외 활동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.
한편으로는 잘 지내니 좋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우리를 잊어버리는 건 아닌가 하는 이중적인 마음이 드는 건 왜일까요? 일본의 샹샹처럼 너무 길게 앓이 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과 조금은 그래도 우리를 기억해 주는 마음도 있었음 해.
동물이라서 금방 잊어버리나 싶다가도 아니겠지 하는 마음이 앞선다. 인간하고 다르니 먹는 것 잘 먹고 햇볕 잘 쐬고 무엇보다도 중국에 간 목적 신랑 만나서 사랑스러운 새끼 갖는 것이니 예쁜 새끼 빨리 갖길 바래본다.
또한 바오 가족이 인기 있는 만큼 너희들은 귀여운 모습과 잘 먹는 모습을 보여주면 돼 뭔가 많은 걸 요구하는 건 인간의 욕심이겠지. 향수병 없이 잘 지내고 있다 하니 그걸로 우리 푸공주 대단해요.
칭찬합니다. 너의 하나하나 행동이 많은 사람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니 그 이상을 바라면 안 되겠지 잘 지내고 파이팅이야 푸바오! 항시 우리나라 한국이 너를 응원한다는 건 잊지 말길 바라며.
반응형